[감사인사] 이*혜님의 맛있는 핸드드립 커피 감사합니다!

08d260907ae28f9101f7fd5a87a565a6_1781233753_1741.jpg

 

 

이*혜님의 맛있는 핸드드립 커피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가 계속 더워지고 있는데 저희 치과에

가슴 속까지 시원하고 향긋해지는 감동적인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바로 이*혜님께서 진료를 받으러 오시면서

핸드드립 커피를 선물로 주셨는데요.


심지어 선물을 주시면서 손수 써주신

메모까지 너무 감동이였습니다 ㅠㅠ


적어주신 꿀팁대로 얼음 가득 채운 컵에

희석시켜 마셨는데 정말 커피 향이

너무 좋아서 직원들이 금세 마셔버렸습니다♥


정성스러운 선물과 손편지까지 남겨주셔서

더욱 감사하고 뜻깊은 선물이였습니다.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한 분 한 분 정성을 다해 아프지 않고

진료하는 남양바른탑치과가 되겠습니다!


남양바른탑치과는 언제나 환자분들의

평생 구강 건강 주치의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8d260907ae28f9101f7fd5a87a565a6_1781233986_648.gif
08d260907ae28f9101f7fd5a87a565a6_1781233986_6832.gif